| 1 |
1. Paul R. Carr.pdf |
보기
|
| 2 |
2. 정행준.pdf |
보기
|
| 3 |
4. Chicago Symbiotic Classroom Case Study_Ransil Park.pdf |
보기
|
| 4 |
5. Philip_Canada_Korea Glocal AI CA Presentation Nov 2025.pdf |
보기
|
| 5 |
6. Luthra_India.pdf |
보기
|
| 6 |
7. Taha Aydin (Turkey)Presentation Speech – Glocal Education Conference (Turkey).pdf |
보기
|
| 7 |
8-1. Solada_PPT_2025 Glocal_MWIT.pdf |
보기
|
| 8 |
8-2. Solada_Manuscript_2025 Glocal_MWIT.pdf |
보기
|
| 9 |
9. ANTONIO MAKUSTA-SCRIPT.pdf |
보기
|
| 10 |
11. Elda(Italy).pdf |
보기
|
| 11 |
12-1 SPEECH SCRIPT YEOSU CONFERENCE_PROIETTI F.pdf |
보기
|
| 12 |
12-2. YEOSU CONFERENCE MANUSCRIPT_PROIETTI F..pdf |
보기
|
| 13 |
13-1(발표자료) 시도교육청 업무 추진사례(LA한국교육원) 발표용.pdf |
보기
|
| 14 |
13-2(발표자료) 시도교육청 업무 추진사례(LA한국교육원) 핸드아웃용.pdf |
보기
|
| 15 |
14. 정수정_발표 PPT(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한국교육원).pdf |
보기
|
| 16 |
16. 정경선_영국.pdf |
보기
|
| 17 |
세계시민2. Gina Thesee - Panel - Sustainable Glocal Education.pdf |
보기
|
| 18 |
세계시민3-1_KUWABARA_filanl ver..pdf |
보기
|
| 19 |
세계시민3-2_The manuscript of presentaiton by KUWABARA Toshinori.pdf |
보기
|
| 20 |
세계시민4-1.20251115 Jeollanamdo GCE - UNESCO INRULED - Qi.pdf |
보기
|
| 21 |
세계시민4-2.20251115 Jeollanamdo GCE - UNESCO INRULED - Qi.pdf |
보기
|
| 22 |
세계시민4-3.GCE in China - Policy and Practices.pdf |
보기
|
| 23 |
세계시민4-4INRULED 2- Policy framwork of GCE in China.pdf |
보기
|